SNS Academy2013. 8. 6. 12:51




소셜미디어 시대에 대응하는 소상공인 마케팅 컨설팅 과정-소상공인경영학



 


1. 교육목적 및 기대효과


○ 소셜미디어 마케팅 활용교육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증진

○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하여 소상공인의 브랜드 인지도 증가

 SNS를 운영할 수 있는 환경 마련 및 셋팅


2. 신청자격 :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소상공인 누구나^^


3. 교육비 : 무료!


4. 준비물 : 노트북, 스마트폰


5. 교육시기 및 기간


ㅇ 교육차수 및 시간 : 오전 10:00 ~ 오후 4:00  점심시간 : 12시 ~ 13시


No지역교육대상교육과정교육시간교육일자모집기간상태
1서울/
영등포구
기존사업자소셜미디어 시대에 대응하는 소상공인 마케팅 컨설팅 과정 102013.07.25
~
2013.07.26
2013.07.09
~
2013.07.24
마감
2서울/
영등포구
기존사업자소셜미디어 시대에 대응하는 소상공인 마케팅 컨설팅 과정 102013.08.08
~
2013.08.09
2013.07.09
~
2013.08.07
모집중
3서울/
영등포구
기존사업자소셜미디어 시대에 대응하는 소상공인 마케팅 컨설팅 과정 102013.08.15
~
2013.08.16
2013.07.09
~
2013.08.14
모집중
4서울/
영등포구
기존사업자소셜미디어 시대에 대응하는 소상공인 마케팅 컨설팅 과정 102013.08.20
~
2013.08.21
2013.07.09
~
2013.08.19
모집중
5서울/
영등포구
기존사업자소셜미디어 시대에 대응하는 소상공인 마케팅 컨설팅 과정 102013.08.22
~
2013.08.23
2013.07.09
~
2013.08.21
모집중


6. 교육내용

교육
일자
교시시간교육명교육시간교육내용강사
1일차10:00~11:00 소셜미디어 마케팅 이해와 활용 1시 00분- 소셜미디어란? * 소셜미디어의 힘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 소셜미디어 비즈니스 전략
이영환
1일차11:00~12:00 소셜미디어 마케팅 이해와 활용 1시 00분- SNS와 네트워킹 
- 인맥관리링크드인 / 링크나우 / 페이스북 
- 중소기업 소셜미디어 활용사례 분석
이영환
1일차13:00~14:00 바이럴마케팅의 이해와 컨텐츠활용 1시 00분-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의 이해 
- 블로그 검색엔진 최적화(SEO) 기술 
- 기업 블로그의 4단계 구축전략 
- 기업 블로그의 위기관리 및 대응방안 
- 블로그를 활용한 기업 비즈니스 사례 
- 블로그 마케팅 활용 실습
이영환
1일차14:00~15:00 소셜미디어 채널의 이해 및 활용 1시 00분- 온라인 마케팅채널의 이해 
- 온라인 마케팅 SMO 전략구성
이강석
1일차15:00~16:00 소셜미디어 채널의 이해 및 활용 1시 00분- 마이크로 블로그 트위터 
- 이미지 공유 플리커 / 피카사 
- 유투브 활용 동영상 마케팅
이강석
2일차10:00~11:00 스마트워크의 이해와 활용(1) 1시 00분- 스마트워크의 이해 및 활용법 
- 구글 문서도구 공유서비스 활용 
- 일정관리공유 / 협업을 통한 조직 소통 강화
최창문
2일차11:00~12:00 스마트워크의 이해와 활용(1) 1시 00분- 스마트폰과 구글 서비스의 스마트워크 연동 
- 클라우드 서비스 업무 활용 * 마인드맵 활용
최창문
2일차13:00~14:00 스마트워크의 이해와 활용(2) 1시 00분- 스마트폰과 구글 서비스의 스마트워크 연동 
- 클라우드 서비스 업무 활용 
- 마인드맵 활용 업무 효율 올리기
최창문
2일차14:00~15:00 기업가정신 1시 00분- 성공한 사업가가 되기 위한 실천항목서부센터
2일차15:00~16:00 경영혁신 1시 00분- 성공하는 소상공인의 특징사례서부센터


7. 교육장소 및 문의


대교CSA경영교육원 당담자 박승현 : 02-2636-6351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1가 143-3번지 삼보빌딩 8층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5번출구 직진 도보2분거리

지하철 5호선 신길역 3번출구 영등포역방향 도보 8분거리











Posted by 생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