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2009. 2. 19. 08:16

* 저는 신인 부문과 기술/과학 분야에 추천해주셨네요. 바로 아래 투표 페이지 클릭하셔서 강서기의 얼리센터에 한표 투표 부탁드립니다. 기왕 추천된거 지인에게 알려서 한표라도 더 받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 도와주십시요

  • 신인 블로그 투표 페이지
  • 기술/과학 분야 투표페이지
  • 오래기다리셨죠? 지금부터 올블로그 어워드 2008 투표를 시작합니다.지난 2주간 어워드 각부문별 후보를 추천받았는데요. 그 결과부터 우선 말씀드리겠습니다.

    베스트 블로그  :  총 64개
    신인 블로그 : 총 71개
    팀블로그 : 총 40개
    블로고스피어 공로상: 33개
    기술/과학 : 74개
    비지니스 : 67개
    생활 : 97개
    엔터테인먼트 : 86개
    문화예술 : 89개
    스포츠 : 27개
    시사 : 52개

    블로거분들이 부문별로 추천해주신 총 블로그의 갯수는 700개입니다. 베스트포스트의 경우 추천이 저조한 관계로 정상적으로 투표진행이 어려울듯 보입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이번 어워드를 준비하면서 미흡했던 점, 향후 개선해야 할점들을 정리하는 글에서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투표는 2월 16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되고 약 일주일간의 행사 준비 및 수상자 준비 및 수상자 집게 기간을 거친 후 2월 28일 올블로그 어워드 2008 행사장에서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투표툴은 위젯형태로 자신의 블로그에 퍼갈수 있는 소스형태로 제공됩니다. 어워드페이지에서 뿐만 아니라 개별적인 블로그에서 동일하게 투표를 진행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기타 투표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은 운영팀메일(ace@blogcocktail.com)이나 운영블로그 (http://mindlog.kr/ace)로 문의해주시면 신속 정확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각부문별 투표는 아래 링크를 통해 하실수 있습니다. 투표할 수 있는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 부문

    전문 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