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Academy2011. 12. 29. 17:57
다일천사병원 소셜미디어 트위터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교육

2011년 12월 28일 청량리에 위치한 다일천사병원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트위터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교육을 진행하였다. 아담한 교육장에서 다일천사병원 임직원들과 대화하며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트위터로 소통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대화를 나누었다.


소셜웹트렌드연구회 대표 이강석 017-216-6294

현재 소속 활동은 SMBC Group 소셜웹 트렌드 연구회 대표 / 웹브라이트 연구소 소장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전문위원 / 한국산업기술진흥원(KAIT) 분과위원 / 인터넷지식방송 Gnaru 소셜토크 방송 진행자 / 호서대학교 창업대학원 멘토 강사 / 소셜미디어 칼럼니스트, 코치, 컨설턴트

장기 프로그램으로는 정부지원 재직자 및 고용보험 환급과정 (80시간), 6개월 과정 Social-web Stody Project (180h)
Social-Web Trend Research Program (20h), Social Entre-Preneurial Program (40h), Self-Directed Learning Program (60h)
저서로는 스마트경영의멘토 칭기즈칸 리더십 / 매경출판, SNS 100배 즐기기 / 매경출판, 블로그로 1억벌기 / 글로세움
Bloggers Survival / Blogos, 2009 블로그로 살아남다 / Blogos, 온라인 오프라인에 만나다 / Blogos

상기 기관 외한국인터넷진흥원, 중소기업유통센터, 한국생산성본부, 소상공인진흥원, 서울산업통상진흥원, 경북공무원교육원, 전남공무원교육원, 강남구청, 장금상선, 대한상공회의소, 영월군청, 전남농업기술원, 광주시청, 정보통신진흥원, 여성능력개발센터, 대전교육연수원, 미즈교육원, 서울시청, 국세청, 대한생명, 포항시청, 블로그협회, 남양주평생학습관, 성수IT센터, 한국지류협회, 호서대학교 창업대학원, 한세대학교, 안양대학교, 목포대학교, 동국대학교, 후이즈, 프랜차이즈협회, TOZ, 마케팅공화국, 프래그머티스트, 런어웨이, 3aPlus, 아시아글로벌리더그룹, 매스터마인드그룹, 아이엠에드에도 출강을 다녀왔습니다.

Posted by 생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