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Academy2011. 6. 28. 15:09

소셜 미디어의 급성장으로 최근 소셜 마케팅이 커다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소셜 마케팅'의 최신 트렌드와 사례를 살펴보는 컨퍼런스가 열렸다.

플루토미디어는 지난 17일(금) 서울 강남역앞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소셜 마케팅 컨퍼런스 2011'을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한신대학교 오창호 교수가 '성공적인 소셜 마케팅을 위해 알아야 할 마케팅 기본 원칙'을, 에스코토스 컨설팅 강함수 대표가 '소셜미디어 통합 전략 프레임워크'를, (주)스토리엔 김태욱 대표가 '기업이 알아야할 소셜 마케팅 핵심 법칙'을 발표했으며, 또 프레스블로그 김준 팀장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BBDO 코리아 조애경 부장이 '효과적인 SNS 활용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가이드'를, 소셜웹트렌드연구회 이강석 대표가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을 활용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이노션 이수진 부장이 '마케터에게 영감을 주는 국내외 소셜 마케팅 성공 사례'를 발표했다.

 

 



소셜웹트렌드연구회 대표 이강석

현재 소속 활동은 SMBC Group 소셜웹 트렌드 연구회 대표 / 웹브라이트 연구소 소장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전문위원 / 한국산업기술진흥원(KAIT) 분과위원 / 인터넷지식방송 Gnaru 소셜토크 방송 진행자 / 호서대학교 창업대학원 멘토 강사 / 소셜미디어 칼럼니스트, 코치, 컨설턴트 

 

장기 프로그램으로는 정부지원 재직자 및 고용보험 환급과정 (80시간), 6개월 과정 Social-web Stody Project (180h) 

Social-Web Trend Research Program (20h), Social Entre-Preneurial Program (40h), Self-Directed Learning Program (60h) 

 저서로는 스마트경영의멘토 칭기즈칸 리더십 / 매경출판, SNS 100배 즐기기 / 매경출판, 블로그로 1억벌기 / 글로세움 

Bloggers Survival / Blogos, 2009 블로그로 살아남다 / Blogos, 온라인 오프라인에 만나다 / Blogos 

상기 기관 외경북공무원교육원, 전남공무원교육원, 강남구청, 장금상선, 상공회의소, 영월군청, 전남농업기술원, 광주시청, 정보통신진흥원, 여성능력개발센터, 대전교육연수원, 미즈교육원, 서울시청, 국세청, 한국지류협회, TOZ, 마케팅공화국, 프래그머티스트, 런어웨이, 3aPlus, 아시아글로벌리더그룹, 매스터마인드그룹, 아이엠에드, 호서대학교 창업대학원, 한세대학교, 안양대학교, 목포대학교, 동국대학교, 후이즈, 프랜차이즈협회에도 출강을 다녀왔습니다.

Posted by 생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