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매니아의 가장 좋은 점 하나는 사랑하는 기술이 있다는 것. 사랑하는 블랙베리가 있고, 사랑하는 맥이 있고, 사랑하는 PC가 있다. 그렇다면 마우스는 어떤가? 그냥 베이지색이나 검은 색의 표준 제품이면 만족하는가?
마우스를 패션 액세서리로 생각하는 사람, 예술 작품으로 생각하는 사람, 아니면 게임을 위한 핵심 부품으로 생각하는 사람, 이런 사람들을 위한 마우스 12가지를 소개한다.
손난로 기능 마우스
사진 : Extremetech.com
겨울철이면 손발이 차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USB Warmer Mouse II는 꿈의 제품이 아닐 수 없다. 윈도우 호환 800dpi 광 마우스인 이 제품은 45도 정도로 데워져 다소 추운 곳에서 작업을 해도 오른손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물론 게임용으로는 그리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더구나 이런 아늑함의 대가도 23달러로 매우 저렴하다.
땀 많은 사용자를 위한 치료법
사진 : gadget4all.com
물론 대부분의 사용자가 겨울에는 손을 따뜻하게 해 줄 방법을 찾게 마련이다. 하지만 반대로 땀이 너무 많은 것이 고민이라면, USB Air Flow Mouse With Scrolling LED Message를 살펴보기 바란다. 35달러 짜리 800dpi 광마우스로, 내장 팬을 통해 손을 시원하게 유지해 줄 뿐만 아니라 개인 설정에 따라 LED 메시지를 보여준다.
마우스계의 브리트니 스피어스
사진 : iwantoneofthose.com
수많은 헐리웃 신예와 가수들처럼, Diamante Mouse의 광채는 분명히 가짜다. 하지만 가짜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이 마우스는 상상력을 불러 일으켜 지루한 일상에서 탈출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한 이 정도의 광채면 무미건조한 사무실에 활력이 될 만한 반짝거림을 제공할 것이다. 가격은 53달러.
샴페인, 캐비어, 그리고 마우스?
사진 : Pat-says-now.com
물론 프로레타리아라면 자신의 고급스러움을 위장해야 한다. 하지만 땔감으로 쓸만큼 돈이 많다면, 가격이 얼마인지를 걱정하지는 않아도 된다. 겨우 2만 3,259달러 정도면 아주 특별한 마우스를 사용한다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 18캐럿 백금과 59개의 다이아몬드를 꽃모양으로 장식한 이 마우스는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당신은 온갖 사치 속에서 살고 있다”
황금 마우스
사진 : TribuneIndia.com
만약 다이아몬드가 취향이 아니지만, 그대로 좀 번쩍거리는 것이 좋다면, 이 제품을 눈여겨 보라. 금으로 만든 이 마우스는 충분히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나 꽃으로 치장한 것보다는 훨씬 남성적인 매력을 보인다. 가격도 4,561달러 정도로 합리적이다.
프래그 취향 게이머를 위한 마우스
사진 : Thinkgeek.com
이제 현실로 돌아와서, 최소한 게임이라는 현실에서 볼 때, 2,000dpi 피스톨 모양 마우스라면, 훨씬 편하고 정확한 컨트롤과 파워를 느끼게 해 줄 것이다. 무엇보다 74.95달러면 Zalman FPS Gun Mouse를 살 수 있으니, 아주 경제적이다. 이 마우스인지 총인지는 5개의 프로그램 가능한 버튼을 제공한다.
컴퓨터를 위한 발렌타인 마우스
사진 : Pat-says-now.com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마음을 말로 표현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마음을 컴퓨터로 표현한다. 붉은 벨벳으로 덮힌 이 마우스는 컴퓨터가 따뜻한 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55달러짜리 이 마우스는 그저 마음을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러시아에서 온 돌 마우스
사진 : EnglishRussia.com
러시아 디자이너 네코가 디자인한 이 마우스는 따뜻한 관심과는 정반대의 느낌을 준다. 돌을 갈아 만든 매끄러운 이 마우스는 예술의 가치는 아는 사람에게는 소장 가치가 충분한 제품이다.
참선 마우스
사진 : cscoutjapan.com
일본의 군마현에서 올라 온 이 수제 마우스는 IT 제품과는 좀처럼 어울리지 않는 참선의 느낌을 준다. 이 마우스는 나무결 무늬와 클릭 버튼으로 목성이란 이름을 얻기도 했다. Zen 마우스의 가격은 150달러.
비밀요원을 위한 마우스
사진 : akihabaranews.com
소니 바이오 마우스 토크는 광 마우스이자 인터넷 전화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대부분의 시간을 얌전한 마우스로 지내지만, 파란 색 LED가 깜빡이면, 즉시 VoIP 전화로 변신한다. 가격도 70달러로 저렴하다. 한 가지 궁금한 것은, 과연 마우스가 전화기로 위장한 것일까, 전화기가 마우스로 위장한 것일까? 하는 것이다.
결벽증 환자의 기쁨
사진 : belkin.com
항균 젤 없이는 아무 데도 가지 않고, 조리대에서 뭔가를 씻을 때 가장 큰 기쁨을 느끼는 사람을 위한 마우스도 있다. 벨킨은 세척 가능한 방수 마우스는 마음이 편해질 때까지 마음껏 세척해도 괜찮다. 완전 멸균 처리되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면, 30달러 정도는 충분히 가치가 있는 일이다.
곤충 애호가(?)를 위한 마우스
사진 : Made-in-China.com
사람의 취향은 다양하다. 만약 다리 8개 달린 육식성 절지동물을 손에서 가지고 노는 것을 최고의 즐거움으로 느끼는 사람이라면, 여기 안성맞춤의 마우스가 있다. 윈도우 호환 800dpi 마우스에 진짜 전갈이 들어있다. 물론 전갈이 싫다면 초록 풍뎅이나 말벌, 거미 등의 다른 곤충도 선택할 수 있다. 중국 직공 제품이다. ddaniel@cio.com
'Early Adop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형 산요(Sanyo) 작티(Xacti) 시리즈 DMX-HD2000, FH11, VPC-CA9, WH1, VPC-CG10, TH1 출시 (0) | 2009.01.22 |
---|---|
넷북 인텔 외 AMD과 비아 CPU 업체 참여 신기종 출시 (0) | 2009.01.21 |
싱글이 민트패드에 푹 빠진 이유 ? (0) | 2009.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