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er Interview2010. 4. 26. 17:17

드디어,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봄날이 찾아 온 것 같아요. 저번 주말에는 날씨가 정말 좋았죠?
점점 날이 따뜻해 지고 있습니다. 봄나들이 여행 계획을 하고 계신 분들이 더 많이 있으신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 가슴 뛰는 Car & Travel 2차 이벤트에서는 훨씬 더 많은 분들이 참가해 주셨는데요.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가슴뛰는 Car & Travel

여러분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연장 진행을 하게 된 Car & Travel 2차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감되었습니다.
이번 역시도 여러분들의 큰 기대와 사랑속에서 많은 참가자 분들이 신청을 해 주셨습니다.
12일동안 진행된 Car & Travl 2차 이벤트 역시도 사랑하는 가족분들, 연인분들께서 많은 신청을 해 주셨어요.
정말 훈훈한 사연들도 많았고, 예쁜 사연들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12분을 선정하기가 더욱 더 어려웠답니다.
하지만 공정성을 다 해서 선정하였으니 혹시 선정이 되지 않으신 분들은 너무 서운해 하지 마시고 다음번에
있을 이벤트에 다시 한번 도전해 주세요.

자! 그럼 가슴 뛰는 Car & Travel 2차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 가슴 뛰는 Car & Travel 2차 당첨자 명단


구분 이름 여행지 차량
1차
(4월9일)
고일화 안면도,파주 라세티프리미어
이영종 강원도 영월, 천문대 라세티프리미어
최만종 허브아일랜드, 광릉수목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2차
(4월16일)
김훈호 홍천 라세티프리미어
노대홍 충주, 수안보, 월악산 라세티프리미어
이주호 서해안, 신두리해수욕장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3차
(4월23일)
오경민 광주 무등산 라세티프리미어
심성보 정동진 라세티프리미어
차정민 통영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4차
(4월30일)
김민경 옥계계곡, 주산지 라세티프리미어
이강석 땅끝마을 해남 라세티프리미어
임호성
 거제도, 거제포로수용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Car & Travel 2차 이벤트에 선정되신 12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차량 대여에 필요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러분이 신청해 주신 연락처로 개별 공지 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이벤트에 선정되신 12분들은 여행을 다녀 오신 후에 예쁜 여행 후기를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행 후기는 MS-WORD 또는 한글로 작성해 주시고 사진은 별도 파일로 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이벤트에 선정되신 분들 모두 행복하고 예쁜 추억 만들고 오시구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
Posted by 생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