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2009. 11. 11. 13:27

대학로 혜화동 음이온 찜찔방 사우나 오벨로하스 리뷰

 

신규 오픈한지 두달정도 된 특이한 찜질방에 다녀왔습니다. 혜화역 대학로에 위치한 음이온 찜질방인 오벨로하스 업체가 그 주인종입니다. 사장님께 사전 양해를 구하고 사진 촬영의 동의를 구하여 찍은 사진입니다.

 

일반 찜질방과는 다른 불가마도 아니고, 사우나도 아닌 그런데 오벨코리아라는 회사에서 특허 취득하여 새로운 개념의 찜질방이 오픈되었습니다.

KBS 추적60분 2005년 10월 19일 장안수 교수의 인터뷰 내용이었던 순천향대 부천병원 호홉기 내과에서 오존과 음이온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방송이 있었으며 이후 2005년 12월 21일 방송되기도 했던 음이온이 사람에게 자연치유력을 발생시킨다는 내용으로 아토피, 피부질환, 비염, 쳔식, 불면증, 만성두통, 당뇨, 고혈압, 스트레스, 만성피로, 콜레스테롤, 안구건조, 혈액정화, 강장질환, 비만, 신장질환, 중품, 협심증에까지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사실이 있습니다.

 

여러분 께서도 일반 찜질방이 아닌 색다른 음이온 찜질을 경험해 보시기 바라는 바람에서 소개해 드립니다. 네이버에서 오벨하우스 또는 혜화동 찜질방, 음이온 찜질방 등으로 검색해 보시고 새로운 채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뜨겁지도 않으면서 40~50도 사이 최적 온도로 땀을 빼는곳 ...직접 체험 하시는게 낫습니다.
위치는 4호선 혜화역 2번출구에서 마로니에 공원을 가로질러 GS편의점을 지나면 우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약도가 포함하였으니 인쇄하시어 찾아가시면 됩니다.




'Heal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셀룰라이트, 집에서 제거한다~  (0) 2009.02.12
Posted by 생존자